이제는 샷건이다! 서든어택, 신규 콘텐츠 '샷건 모드'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샷건 모드'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샷건 모드'는 특정 무기만을 선택해 승부를 겨루는 '커스텀 모드'의 일종으로, 근거리 범위 내에서 보다 넓고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샷건'만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샷건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무기 '윈체스터(Winchester) 1880'를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하고 'SG-870 v2'와 'ASG-12 v2' 등 다양한 '샷건'을 추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10월 13일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M4A1 화이트 버전'이 증정되고, 게임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하이의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커스텀 모드'는 평범한 전투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있다"며 "오늘 선보인 '샷건 모드'는 그 중 가장 독특한 장르 중 하나로서 보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