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별곡, 신규 캐릭터 추가하고 최고 레벨 상향

에프앤커머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청산별곡에 신규 캐릭터 및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무열과 문희가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된다. 또한 게이머들의 요청에 따라 신규 서버도 곧 추가할 예정이다.

에프앤커머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 캐릭터 무열과 문의로 전체 서버의 랭킹을 겨뤄, 전서버 통틀어 70레벨과 80레벨을 최초 달성한 게이머에게 각각 갤럭시 노트2와 고급 3D TV를 증정하며, 각 서버별 3위까지 게임 내 화폐인 금화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디아블로3나 블레이드앤소울 같은 대작 뿐 아니라 가볍지만 즐길거리가 풍부한 청산별곡 같은 웹게임도 시장성이 충분하다는 사실이 입증되고 있다"면서 "모든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산별곡
청산별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