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12시부터 공개 서비스 개시하고 기념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6일) 정오부터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인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만든 EA 최초의 야구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로 타격 연습을 할 수 있는 '배팅 챌린지 모드'가 첫 선을 보이며, 선수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포인트 시스템'과 '개인 장비 아이템'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홈런 더비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한 게이머에게 구단 별 우승 반지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11월15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한 게이머와 매일 접속한 게이머에게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조은기 팀장은 "많은 게이머 분들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통해 진짜 야구의 치고 던지는 재미를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며 "2012 포스트시즌 열기와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vp
mv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