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탈취 맵인 '병원'과 신캐릭터 '블랙 시큐리티', 새로운 무기인 '샷건AA12' 및 '스콜피온(SMG)' 등이 첫 선을 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탈취 미션 맵 '병원'은 '스페셜포스'에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다. 이에 '스페셜포스2'는 기존 탈취 맵인 '아나콘다:섹터7' '바이오랩' '스카이라인' '료칸'과 더불어 총 5종의 탈취 맵을 갖추게 됐다.

신규 캐릭터 블랙 시큐리티는 방어구를 모두 착용한 일체형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에 비해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완성도 측면에서 훨씬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규부대가 아닌 스킨의 개념으로, 장착 시 기존의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기능을 유지한 채 스킨과 더불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무기로 추가된 '샷건 AA12'는 자동 샷건으로 단점인 격발 후 생기는 재장전의 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스콜피온(SMG)'은 최초로 선보이는 양손 무기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원티드: 블랙 시큐리티' 이벤트와 '할로윈 오르골 박스 축제'를 11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스페셜포스2'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라며 "새로워진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한 '스페셜포스2'에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