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 아우르는 종합 포털 런칭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포털이 등장한다.

엔유웨이브는 종합 게임 포털 엔유게임을 오픈하고, 향후 웹게임 5종과 모바일 게임 50여종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금일(16일) 밝혔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를 목표로 하는 엔유웨이브는 웹게임 전문 포털과 모바일 허브 센터 등을 통한 통합 웹, 모바일 게임 전문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다양한 플랫폼 확장 사업 및 협력 사업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현지 게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금년 말 중국 서비스를 런칭 예정이며, 현재 한국의 우수 모바일 개발사 10여개 업체와 다방면의 글로벌 사업에 대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엔유웨이브는 오는 11월부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번째 게임은 마계와 신계의 전쟁을 그린 3D 웹MMORPG 선기(http://sg.nyugame.com/)로 결정됐다.

엔유웨이브 박종현 이사는 "많은 플랫폼 변화와 게임 사업의 진화에 따른 시장 흐름에 혁신을 통한 속도전으로 2012년 게임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하기 위해 엔유웨이브는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고객 감동이 곧 가치 창출이라는 신념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유 게임(www.nyugame.com)과 엔유웨이브(www.nyuwa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유웨이브
엔유웨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