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을 기다린 업데이트가 온다! 마구마구 '2012 KBO 정규 선수카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2012 KBO 정규 선수카드' 업데이트를 금일(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KBO 소속 선수들의 2012 시즌 실제 성적을 게임상에 반영한 것으로 넥센의 '박병호'를 비롯 돌아온 국민타자 삼성 '이승엽', SK의 홀드왕 '박희수' 등 30여 개의 레어카드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에 참가할 때마다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포스트시즌 모든 경기의 승패를 맞출 경우 선수카드세트 30장과 게임머니 10만을 획득할 수 있는 '포스트시즌 승패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마구의 2012 정규선수카드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게이머들을 위해 최대한 발 빠르게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2012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기반으로 해 마구마구의 재미를 더욱 느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