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WC 2012 축제의 서막 연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오는 11월(일)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개최하는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RWC 2012’를 기념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금일(1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기 생중계 시청, 게임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4일 사전 이벤트 2탄이 추가로 실시된다.

먼저, ‘RWC 2012’ 1, 2, 3위팀을 예상하는 ‘우승팀을 맞춰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예상 순위 1, 2, 3위를 순서대로 고른 후 응모하면 정답자 전원에게 ‘마력이 깃든 카드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23인치 LED 모니터, 지포스 560GTX 그래픽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월 3일 생중계 도중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몬스터 레이스’의 1등 몬스터를 예상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가지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중 하나를 각 라운드 별로 선택하면 되며, 맞춘 레이스 결과에 따라 무료캐시 1만원, ‘마력이 깃든 카드첩’, ‘오래된 보라색 상자’를 전원 증정하며, 뉴 아이패드, 23인치 LED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 지급한다.

또한, 큰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라그나로크 인생역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전에 1부터 30까지 숫자 중 5개 숫자를 선택해 응모하면 11월 3일 생중계 도중 번호를 추첨해 5개 숫자가 일치할 경우 10억 게임머니, 4개 숫자가 일치할 경우 5억 게임머니, 3개 숫자가 일치할 경우 ‘오래된 보라색 상자’를 지급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24일부터는 라그나로크의 다양한 보스 몬스터로 구성된 ‘보스니아 던전’이 열리며, 모든 필드에 ‘황금포링’이 등장해 ‘RWC 2012’ 카드와 기념폭죽을 드랍한다. RWC가 개최되는 한 주간은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이 20% 상승하며, 11월 3일에는 100% 상승 혜택이 제공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3주 앞으로 다가온 ‘RWC 2012’는 전 경기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 라그나로크 게이머가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게임 내에서, 경기를 시청하면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