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프로모션’ 넥슨, EPL 시작으로 해외축구 관람 기회 늘린다

넥슨의 과감한 투자는 피파온라인3에서도 이어진다.

피파온라인3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인데, 그의 일환으로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함께 연 5회 이상의 ‘해외 명문 축구 클럽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성 선수가 활약 중인 QPR은 물론이고 EPL(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의 다양한 구단의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명문 축구 클럽 투어는 EPL 구단들의 수익 모델 중 하나로 구단의 역사와 함께 구단의 이곳저곳을 둘러볼 수 있다.

피파3
피파3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가 사용하는 클럽의 이곳저곳을 살펴볼 수 있으며, EPL에서 사용되는 필드도 눈앞에서 구경할 수 있다. 또한 투어에서는 과거 클럽에서 뛰었던 선수들이 직접 클럽을 안내하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는 물론 비하인드 소식까지 전해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EPL 최고의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는 특전도 누리게 된다.

11월8일까지 진행될 맨체스터 시티 클럽투어에서는 맨체스터 시티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더비 매치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선수대기실을 방문해 기념사진 촬영과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넥슨은 이와 같은 클럽투어를 연간 5회 이상 실시할 예정이며, EPL을 시작으로 국내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클럽들과도 의견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파온라인3의 이정헌 실장은 “단순히 축구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모션 보다는 국내에서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한 것을 구상 중이다. 클럽투어도 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좋은 혜택을 나누어주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