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게임 내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자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 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에 할로윈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호박 모양의 외관과 초콜릿 지붕이 인상적인 ‘호박식당’ 건물과 보랏빛 잎사귀로 뒤덮인 ‘달둥지나무 집’ 건물이 추가되고, 마법사 모자를 쓰고 있는 ‘헬로키티 풍선’ 아이템과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구름나무’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지난 해 선보인 핼러윈 데코 아이템 3종(‘할로윈 나무’, ‘할로윈 호박’ 2종)도 핼러윈 기간 동안 상점 내에 재등장한다.
핼러윈 업데이트를 기념해 JCE는 오는 30일까지 ‘호박식당’과 ‘달둥지나무 집’ 건물에 한해 즉시 건설 혜택을 제공하고, 해당 건물에 ‘페이버(FAVOR, 친구의 섬에서 생산활동을 도와주는 소셜액션 시스템)’를 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경험치와 골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핼러윈 관련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된 ‘할로윈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게임머니)’ 100개를 지급하는 ‘룰더스카이와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이용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와 ‘핼러윈’을 접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했다“며 ”무서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룰더스카이'의 이번 핼러윈 축제에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