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엠스타, 할로윈 맞아 게임 내에서 이벤트 연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클럽 엠스타에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스크림 마스크’와 ‘뱀파이어 의상’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각각 오늘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11월 1일부터 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한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와 패션 아이템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8일까지 게임 내에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연출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캐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캔디’아이템 50개를 지급한다. 또 이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률이 2배로 상승된다.

이외에도 이달 31일까지 ‘핸섬 뱀파이어’와 ‘올 블랙 뱀파이어’ 등의 아이템 구입 시, 할로윈 대표 소품인 ‘스마일 펌킨 골드’ 아이템을 증정해 볼거리의 재미를 더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 ‘클럽 엠스타만’의 독특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과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색적인 할로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