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캣츠, '모나크'의 여전사 완벽 재현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모나크의 게임 내 캐릭터 코스프레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10월 26일, 프로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팀장 오고은)이 모나크의 게임 속 캐릭터로 분한 모습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사진 속 주인공은 중세 유럽의 갑옷과 붉은 휘장으로 대규모 부대를 이끌고 출정할 것 같은 모나크 속 영웅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검을 쥔 두 손을 가슴에 모은 결연한 표정의 코스프레는 마치 대규모 부대전투를 앞둔 지휘관의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코스프레 사진은 공개된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12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나크’에 대한 전문 코스튬 플레이팀 ‘스파이럴캣츠’의 관심에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코스프레는 ‘모나크’를 기다려주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기회로, 자사 역시 이에 힘입어 게임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파이럴캣츠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pca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