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모바일 버전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출시
EA코리아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스마트폰용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의 최신판을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에는 바이퍼나 포르쉐 같은 35종 이상의 스포츠카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경찰이나 경쟁 게이머를 제치며 속도감 있는 질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싱 중 벌어지는 상대 차량과의 충돌, 이로 인해 차에 가해지는 손상과 충격 등을 세세하게 표현해 레이싱의 묘미를 잘 살렸다. 또한 레이싱이 벌어지는 다양한 레이싱장의 사실적인 주변 경관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준다.
이외에도 소셜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레이싱 기록이 반영되어 실시간으로 순위 확인이 가능해져 보다 치열한 레이싱과 경쟁이 예상된다.
현재 EA모바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총 45명에게 CGV영화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15일 EA모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기들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아이튠즈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6.99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