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의 주인을 맞이하라! LOL 신규 챔피언 제드 등장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북미 테스트 서버인 'PEB 서버'에서 금일(2일) 신규 챔피언 제드를 공개했다.

LOL의 108번째 챔피언인 제드는 LOL의 챔피언 쉔과 같은 닌자의 길을 걸었지만 금지된 그림자의 술법을 배우고 어둠의 길에 빠져 자신과 다른 닌자를 처단한다는 설정을 지닌 암살형 챔피언이다.

LOL
LOL

제드의 주요 공격 스킬은 '날카로운 표창', '살아있는 그림자', '그림자베기', '죽음의 표식' 등이 있으며, '살아있는 그림자'를 통해 생성되는 자신의 그림자 분신으로 적을 공격하거나 위치를 바꾸어 순간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궁극기 '죽음의 표식'의 경우 상대에게 돌격해 일정 대미지를 입힐 뿐만 아니라 표식을 남겨 일정기간 동안 대미지를 줄 수 있고 분신을 생성해 다양한 연속기를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챔피언 제드는 LOL의 인기 챔피언 쉔과 철천지 원수라고 할 만큼의 라이벌 구도를 가지고 있어 지난 9월 추가된 렝가와 카직스의 라이벌 구도에 이어 또 다른 라이벌 챔피언의 격돌을 예고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LOL
LOL

신규 챔피언 제드의 모습을 확인한 많은 게이머들은 "새로운 암살자 캐릭터의 등장이다", "쉔과 대립하는 챔피언이라니 흥미롭다", "주요 포지션은 어디일지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북미 홈페이지(http://na.leagueoflege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