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X,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신규 캐릭터 '조커' 등장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능력자X에 신규 캐릭터 '조커'를 추가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조커’는 동생을 위해 자신의 존재를 숨기며 활동하는 중립 진영의 30대 중반 남자 캐릭터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잭의 형 ‘조’가 광기의 암살자가 되어 돌아왔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투척형 단검 두 개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일시적으로 몸을 숨겨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분신’ 스킬, 전방의 직성상으로 칼을 날려 주변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스핀대쉬’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원거리 공격에 탁월하다.
이와 함께 JCE는 중립 세력 중 하나인 레드문의 비밀스런 아지트 콘셉트의 ‘베이스캠프’ 신규 맵을 선보였다. 해당 맵은 오래된 복잡한 창고를 연상케 하며, 팀데스매치와 서든데스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CE는 오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즉시 합성권’, ‘능력자 매직 패키지’, ‘스킬 프라임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보유하고 있는 ‘조커’ 캐릭터 카드 수에 따라 크론(게임머니)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석환 능력자X 사업부장은 “신규 캐릭터 ‘조커’는 이용자가 제안한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개발하게 된 캐릭터여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늘려 더욱 만족도 높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