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을 체험하라! KTH '풋볼매니저 온라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온라인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금일(5일)부터 모집한다.
KTH는 이번 'FM 온라인'의 1차 CBT에 총 3만 명의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FM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H는 이번 1차 CBT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11월 18일까지 'Be the Legend!'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게임의 튜토리얼 모드인 'FMO 알짜배기 가이드'을 완료하고 이에 대한 퀴즈를 맞힌 게이머에게 감독 포인트가 지급되고 이를 통해 '최신 LED 모니터'와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FM 온라인'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ootballmanageronline)을 통해 이번 1차 CBT 소식과 'FM 온라인'에 대한 응원글을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M 온라인' 홈페이지(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