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게임, 열혈삼국2 테스트 시작

NHN은 넥스트 퓨처 랩과 함께 중국 유명 웹게임인 열혈삼국2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열혈삼국2는 중국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넥스트 퓨처랩이 퍼블리싱 하는 전략 웹게임으로, 지난달 22일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열혈삼국2에 대해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테스트는 넥스트 퓨처랩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엔에프엘겜즈(www.nflgamz.com)과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엔에프엘겜즈(NFLgamz)와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열혈삼국2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된 VIP테스트를 통해 향상된 그래픽과, 역사모드를 통한 삼국지의 다양한 에피소드, RPG 육성 요소 등을 공개해 전작보다 나아졌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를 기념해 14일까지 '열혈공략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공략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9일부터 10일까지 '열삼맨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열혈삼국2 응원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 부산,서울 왕복 항공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벡스코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대상의 특별공연인 최현우의 어디션 매직쇼도 9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s2.nflgamz.com)와 네이버 게임의 열혈삼국2 홈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ys2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삼국2
열혈삼국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