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페이스북 열고 이벤트 펼친다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서든어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uddenAttack.Korea)에는 최신 게임소식을 비롯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정보는 물론 리그 및 오프라인 행사와 관련한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는 전용 이벤트가 실시되며, 신규 연예인 캐릭터의 비공개 메이킹 영상을 포함 한 각종 동영상, 이미지가 제공된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서든어택에서는 사이트에 방문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서든어택 페이스북 세트(캐릭터+수류탄)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14일까지 서든어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및 무기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12월 7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페이스북에서만 진행되는 실시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서든어택 게이머 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를 적극 활용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