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소울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15일) 실시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50레벨 게이머들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 해적선을 공개하고, 내부 연화성 지역의 파티 필드를 추가했다.
먼저 해적선 던전은 4마리의 중간보스와 1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이뤄져 있으며, 연화성 지역의 파티 필드에는 5마리의 중간보스와 1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더불어 기존 33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철혈본진' 필드에는 월드 파티 필드를 추가해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하나의 필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또한, 게이머들의 신상을 기록하면 운세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효과가 부여되는 운세시스템을 전문 운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해상도 조절기능, 파티찾기 시스템 등이 개선됐으며, 1주 간격으로 서버 내 최고 5개의 길드가 선발되는 랭킹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인권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뿐 아니라 기존 게이머들 사이에서 불편 요소로 꼽히던 사항들을 수정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