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의 인기 챔피언 녹턴, 레전더리 스킨 등장!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인기 챔피언 녹턴의 레전더리 스킨이 공개돼 화제다.

북미 LOL 테스트 서비인 PEB서버에서 공개한 업데이트 내용에는 녹턴의 레전더리 스킨과 함께 바루스 챔피언의 신규 스킨이 공개됐다.


이번 신규 스킨이 적용된 녹턴은 각종 LOL 대회에서 자주 사용되는 인기 챔피언으로 강력한 궁극기, 다양한 스턴 기술 등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LOL의 인기 정글러 챔피언이다.

지난번 이즈리얼 챔피언의 레전더리 스킨에 이어 추가된 녹턴의 레전더리 스킨 ‘이터넘 녹턴은’ 캐릭터 모션과 스킬 효과, 대사 등 기존의 모습과 완전히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녹턴의 레전더리 스킨과 함께 공개된 바루스의 신규 스킨 '아크라바이트 바루스'는 역병을 사용하는 챔피언인 바루스의 모습에서 흡사 하늘의 천사와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터넘 녹턴' 스킨과 '아크라이트 바루스' 스킨의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LOL의 다음 업데이트 때 국내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스킨 업데이트를 확인한 많은 게이머들은 "녹턴의 레전더리 스킨이라니 너무 갖고 싶다", "가뜩이나 성가신 챔피언인데 더 많은 게이머들이 선택할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이터널 녹턴 스킨에 대한 영상은 게임동아 홈페이지(http://game.donga.com/648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