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온 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크로노스에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금일(22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캐릭터 육성 서버 '사관학교 4기'가 추가된다. 사관학교에서는 일반 서버의 11배에 달하는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와 방어구 등 주요 장비는 2배, 일반 아이템은 최대 70배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사관학교 4기'는 오는 12월 19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캐릭터 레벨이 110 레벨 이상일 경우 게임 내 서버인 '아레스' 서버로 이전 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머니와 캐시로 구입할 수 있는 '아바타 아이템'을 착용하면 사냥이나 퀘스트 수행 없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수련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업데이트된 '트레비스 캐슬'의 전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관전 시스템', 팝업창 클릭을 통해 공성전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자동 이동 시스템'도 함께 도입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