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품은 전략 게임 '패왕삼국' T스토어 무료 출시

SK네트웍스인터넷(대표 박성균)는 블루인터렉티브(대표 박준범)에서 개발한 전략 네트워크 게임 '패왕삼국'을 오픈 마켓인 T스토어를 통해 출시 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패왕삼국'은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전략 게임으로, 게이머는 삼국시대 군주가 돼 국가를 세우고 다양한 미션과 게이머간의 협력 및 전투를 통해 삼국 제패의 위엄을 경험 할 수 있다.

특히, RPG 요소를 추가해 기존 단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한계를 보완 하였으며, 100여종 이상의 삼국지 영웅 카드와 특수 효과를 주는 권위 시스템, 대규모 공성전,적국의 군사와 민심을 위협할 수 있는 첩자 시스템 등의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패왕삼국'을 다운받는 모든 게이머가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유료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K네트웍스인터넷의 홍석호PM은 "중국 개발사에서 출시한 기존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한국적인 삼국지의 전략적 묘미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게임 출시 이후에도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이머와 소통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고 "이번 T스토어 출시를 기점으로 아이폰5 버전까지 빠르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패왕삼국'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