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은 끝났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비공개테스트 개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 포털 올스타의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22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12월5일지 실시되는 이번 CBT는 지난 비공개 테스터 모집으로 선정된 3만 명의 게이머들과 함께, 1,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참여자 및 사전 테스터 등을 포함한 총 3만 6천명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이라도 올스타 가맹 PC방을 통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이번 CBT를 위해 튜토리얼 부분을 강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처음 접한 게이머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인터페이스(UI)를 더욱 직관적이고 비주얼적인 구성으로 바꾸고 이전보다 구단 운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증대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희정 PD는 "축구 게임의 레전드 풋볼매니저의 게임성을 구현하면서, 대중성과 편의성을 가미해 더욱 많은 축구 팬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통해 진정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묘미를 보여드리겠다. CBT에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이번 CBT 기간 동안 감독 데뷔 평가전이라는 이색 테마 아래 CBT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감독 취임식은 게임 시작 후 구단을 생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고려인삼과 세계적인 의료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 중 300명을 추첨해 추가로 커피와 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화려한 데뷔전은 게임 내 4개 대회(FMO 컵, FMO 슈퍼컵, 루키리그, FMO 아마추어)에 참여해 우승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경품을 지급하며, 4개 대회 중 3개 이상의 대회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제공한다.

세 번째, 신들린 구단운영은 자신만의 감독 전술이나, 선수 훈련 및 영입 노하우를 풋볼매니저 온라인 홈페이지에 올린 게이머들 중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해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 2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 선수 추천 게시판에 자신이 영입한 선수를 자랑하는 게시물을 올린 게이머들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냉철한 분석과 언론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CBT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300명을 추첨해 컵라면 교환권을 증정하며, CBT 체험 소감 및 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등록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및 파리바게뜨 교환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번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풋볼매니저 온라인 홈페이지(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mo
fmo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