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붉은 카리스마 '아르케 건담'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캡슐파이터')에 11월 정기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형 S랭크 기체 '아르케 건담' 유닛을 비롯해 연구소에서 만날 수 있는 SS랭크 '건담DX-G팔콘', A랭크 6종으로 구성된 '캡슐 머신 73호기'를 선보인다.

이 중 '아르케 건담'은 원작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에 등장한 악역 '알리 알 사세스'의 전용 기체로 붉은 외형에 GN 드라이브, GN 팽, 버스터 소드 등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연구소에 추가되는 '건담DX-G팔콘'은 원작 '건담X'에 등장한 건담DX와 G팔콘이 합체한 결전병기로 화려한 스타일에 막강한 화력과 단단한 방어력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데빌 건담 대전 이벤트'와 '지구연합 대 자프트 2차 세력전 이벤트'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그 동안 요청이 많았던 인기 유닛들이 대거 추가됐다"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