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티하츠, 중국 슌레이 게임즈와 현지 서비스 계약 체결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이사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러스티하츠'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현지 게임 업체인 슌레이 게임즈(대표 Steve cheng)와 체결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슌레이 게임즈'는 다운로드 서비스와 동영상 포털 'KanKan' 등을 운영 중인 슌레이 네트웍스의 자회사로서 다양한 웹 게임과 클라이언트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양사는 슌레이 네트웍스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인 다운로드 플랫폼 및 'KanKan'의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통해 '러스티하츠'의 화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슌레이 게임즈' Steve Cheng 대표는 "'러스티하츠'의 화려한 그래픽과 재미있는 게임성을 중국 시장에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또한 '러스티하츠'가 슌레이와 윈디소프트의 최고의 합작품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차근차근 현지화 작업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윈디소프트 백칠현 대표도 "계속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자신감이 생겼고, 좋은 파트너를 통해 중국 시장에 '러스티하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중국 게이머들을 위해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