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애니팡 이용자 모두에게 하트 쏜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 게임 애니팡 for Kakao에서 인기 그룹 동방신기가 모든 한국 애니팡 사용자에게 하트를 선물하는 TVXQ♥ANIPA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카카오톡과 함께 글로벌 진출한 애니팡 for Kakao과 한류스타 남성그룹 동방신기의 시너지 효과를 노린 것으로, 동방신기는 이전에도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애니팡에 대한 애정을 보인 바 있다.

동방신기는 신곡 Humanoids 발매를 기념해 26일 하루 동안 모든 한국 애니팡 이용자들에게 하트를 선물하게 된다. 동방신기가 보낸 하트는 애니팡 내 메시지 함에서 확인하고 받을 수 있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2,000만명 이상, 일일 이용자 1,0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게임으로 자리잡았으며, 동방신기 등 한류 인기 스타들도 많은 관심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달 일본에서 열린 한-일 콘텐츠 전시회에 방문한 한 일본 엔터테인먼트 회사 관계자는 "한국 배우들이 애니팡을 많이 한다고 전해 들었다"며 같이 전시된 애니팡 관련 콘텐츠에 높은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앞으로도 친숙한 스타가 보내주는 애니팡 하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과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며, "애니팡 하트는 카카오톡 이용자 간 대화를 이어주는 상징적인 매개체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로부터 하트를 받는 경험이 더욱 큰 의미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최근 추가된 아이템 모드를 이어 선보일 도전장 모드 등,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애니팡
애니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