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MORPG를 스마트폰에서. '크림슨하트NS' T스토어 출시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에이앤비소프트(대표 최동완)이 개발한 스마트폰 액션 RPG 크림슨하트NS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크림슨하트NS는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자간 협업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RPG로, 3인 파티플레이, 이용자간 5대5 대결 등을 벌일 수 있는 전장을 구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효과 뿐만 아니라 라이브 파티 플레이 구현, 실시간 채팅 등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내세워, 사전 테스트에서 약 6000명의 사용자가 몰리기도 했다.
개발사 에이앤비소프트는 "크림슨하트NS는 레벨을 높이기 위한 지루한 과정을 없애고 쾌적하고 속도감 있는 몬스터 헌팅과 긴장감 넘치는 5대5 이용자 대결 등 싱글과 온라인 파티플레이의 즐거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크림슨하트NS는 이용자들에게 '함께'하는 스마트폰 MORPG의 패러다임을 확고히 심어줄 작품"이라며 "테스트 때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이 출시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크림슨하트NS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이용자가 5대5 전장에 참여하기만 해도 매일 1명에게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첨 지급하는 것은 물론 500명에게 핫식스 기프트콘도 지급할 예정이다.
크림슨하트NS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