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액션 'HIS' 한일 국가 점령전 성황리 종료
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은 지난 23일부터 3일간 진행된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한일 국가 점령전'이 양국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26일) 밝혔다.
'HIS 한일 국가 점령전'은 한국과 일본의 'HIS' 게이머들이 한일전 이벤트 서버에 접속해 상대국가의 게이머들과 대규모 공중전을 펼치는 국가 대항전으로, 전투를 진행해 승리한 팀이 점령지를 하나씩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일간 진행된 한일전에서 한국 게이머들은 단합된 모습을 보이면서 한 때 일본 본토맵을 점령하는 등 선전했으나 수적 우위와 조직적인 전술을 펼친 일본팀에게 아쉽게도 석패했다.
게임어스의 한 관계자는 "3일 동안 'HIS 한일 국가 점령전'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해 주신 게이머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한일전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하나된 모습을 보여주신 게이머님들께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12월에 새로운 룰을 적용시킨 'HIS 2차 한일전'을 준비 중이다. 한일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다음 한일전에서는 더 좋은 결과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IS' 홈페이지 (http://www.playh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