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신규 저격 전용 맵 머쉬룸하우스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저격 전용 맵 머쉬룸-하우스(MUSHROOM-HOUSE)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개최된 랜파티에서 저격용 맵이 추가되길 원했던 참가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결과물이다. 머쉬룸-하우스는 버섯 모양의 아기자기한 구조물들이 설치된 맵으로, 하얀 입자가 날리는 등 몽환적인 느낌의 동화 속 마을을 표현했다.

또한 마을 중앙에 위치한 버섯 타워나 지붕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점프대 등 이색 구조물이 존재해 이를 활용한 역동적인 전술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 맵에서 게임을 즐기면 기존 대비 30%의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겨울맞이 군용 활동복 및 방한복 장비 8종을 선보이고,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군대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는 나만의 군대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제시되는 주제에 맞춰 자신의 에피소드를 등록하면,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게임아이템 전투식량, 군대 깔깔이 SF 에디션, 총기 콘스탄트(Constant) M16A2 영구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013년 1월 7일까지 6주간 계속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스페셜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