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라사가, 최고 레벨 상향 및 콜라보레이션 미션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MMORPG 안도라사가의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안도라사가의 최고 레벨이 기존 40에서 45로 상향 조정됐고, 던전에 출정할 수 있는 용병의 수는 3명으로 늘었다.

그라비티는 레벨 제한 상향을 기념해 오는 12월 18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콜라보레이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 온라인 회원 중 안도라사가 신규 캐릭터 생성하고 영주 캐릭터 40레벨을 달성하면 펫 교환 티켓 상자를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안도라사가 회원 중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캐릭터를 40레벨까지 육성하면 최고 등급의 용병을 모집할 수 있는 영웅 등급 용병 모집령과 함께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모험가의 선물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미션 이벤트를 모두 완수한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성화경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장은 "전투 결과에 따른 레벨업에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사단전 시스템 추가에 이어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안도라사가 플레이에 유용한 보상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미션도 함께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안도라사가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도라사가
안도라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