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로 이관된 드래곤네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액토즈는 새롭게 시작되는 드래곤네스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기원하기 위한 것이다. 우선, 하루에 한번씩 제공되는 액토즈 스티커를 모으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응모권도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응모권은 몬스터 크레이지덕이 드랍하는 아이템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 LG전자 모니터, 신세계상품권, 문화상품권, 오즈캐시 및 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앞으로 액토즈의 마케팅 파워와 운영노하우를 접목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드래곤네스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안팎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12월 초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드래곤네스트의 도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