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신작 '인형뽑기 캐치샵' 통신 3사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온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인형뽑기 캐치샵'을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인형뽑기 캐치샵'은 오락실 인형뽑기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와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를 통한 할인쿠폰 획득의 실속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오프라인 인형뽑기처럼 방향키로 집게 위치를 이동해 목표 인형을 조준하고 잡기 버튼을 눌러 인형을 잡는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조작방식으로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인형뽑기 대결을 펼치는 '도전모드'와 획득한 인형을 수집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 '콜렉션' 기능 등이 더해져 오프라인 인형뽑기와 차별화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인형을 수집하는 '콜렉션'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캐치샵'(http://www.catchshop.co.kr)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인형뽑기 캐치샵'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3종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각 오픈마켓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1만원 상품권과 메달 5개가 지급되며, 온라인 쇼핑몰 '캐치샵'에 회원 가입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통해 선정되는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100장의 스페셜 쿠폰이 담긴 게임 내 선물 상자를 제작해 이 스페셜 쿠폰을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영화관람권 2장이 선물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인형뽑기 캐치샵'은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를 통해 인형을 뽑는 게임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시켰다"며 "오락실 인형뽑기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획득한 인형을 할인쿠폰으로 교환하는 재미가 어우러져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