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게임 '패자천하' 비공개 테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패스엠(대표 박민우)은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패자천하'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9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자천하'는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웹 게임에서 갖추어야 할 요소를 대거 반영해 'PVP' '일기토' '신의탑' '제후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무장사천성' '수렵 시스템' 등 미니게임까지 다양한 시스템도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테스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동안 길드를 창립해 랭킹 3위에 오르는 길드의 맹주에게 순금이 차등 증정되며, 길드 참가자들에게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캐시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모두에게는 25,000캐시에 달하는 500금괴가 주어지며, 매일 접속 보상을 통해 300금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패자천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삼국 전략 웹게임으로 실시간 전투, 다양한 콘텐츠, 끈끈한 커뮤니티 등으로 클라이언트 게임 이상의 매력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체험하시길 바란다"며 "자사의 첫 타이틀인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 '패자천하'의 게임 안정성, 서버점검, 게임 내 시스템 점검 등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자천하' 홈페이지(http://pj.gamefold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