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새로운 시즌 '챌린지' 티저 사이트 및 신규 로고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의 '챌린지'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페이지와 로고를 금일(29일) 공개했다.

오는 12월로 예정된 '팡야'의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 '챌린지'에는 2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업적 시스템, 카드합성 시스템, 새로운 아이템 등이 대거 포함됐으며, 이미 귀엽고 섹시한 신비 소녀 컨셉의 신규 캐릭터가 공개돼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새롭게 도입되는 업적 시스템은 게이머들에게 플레이의 동기를 부여하며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카드 홀릭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카드합성 시스템은 인벤토리에 남아 있던 카드를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활용도가 한층 높아졌다.

이 밖에도 일일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선물까지 얻을 수 있으며, 게이머 편의를 위한 세부 시스템도 개선된다.

함께 공개된 '챌린지' 로고는 크리스탈 큐브안에 황금색 골프공으로 된 트로피의 이미지로 '챌린지'의 뜻인 도전의 의미를 담아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공식 홈페이지(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팡야
팡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