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앤소울, T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아이템이 따라온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최근 T스토어에 출시한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앤소울'을 7일간 무료로 전환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2월6일까지 '드래곤앤소울'을 무료로 다운로드받는 신규 게이머들에게 3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인 강화석, 물약, 골드가 지원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후기와 평점을 남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증정되며, 이중 재치와 재미를 겸비한 댓글의 주인공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궁' VIP티겟이 추가로 선물된다.

이 외에도 퍼니글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uniglooGame/)을 통해 진행되는 '드래곤앤소울'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도 뮤지컬티켓, 문화상품권, 티스토어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호쾌한 액션 디펜스 드래곤앤소울을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무료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의 동시 진행을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래곤앤소울
드래곤앤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