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5.1 패치 '격돌의 상륙지' 업데이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5.1 패치 '격돌의 상륙지'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5.1 패치는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 이후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판다리아 정복 작전이 개시되며 더욱 치열해진 호드와 얼리아언스의 경쟁속에서 새로운 퀘스트, 진영, 장비 강화, 싸움꾼 조합, 애완동물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판다리아 점령전은 판다리아 대륙에 위치한 크라사랑 밀림의 해안을 따라 새로운 일일 퀘스트, 추가 평판 등을 진행하게 되며, 이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두 진영의 갈등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휘장과 보상을 얻게 된다.

장비 강화는 판다리아에 있는 각 진영 거점에서 에테리얼 상인을 만나, PvE 및 PvP 화폐로 장비를 직접 강화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아이템 레벨이 458 이상인 무기 및 방어구는 강화를 통해 아이템 레벨을 최대 8만큼 올릴 수 있으며, 희귀 등급 장비는 정의 점수나 명예 점수를 통해 아이템 레벨을 4씩 두 번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싸움꾼 조합은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수도인 스톰윈드와 오그리마 지하에 새롭게 투기장으로, 몬스터와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매번 승리를 거둘 때마다 점점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게 되며 적을 무찌를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게 된다.

또한 애완동물 대전에 전투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적용되었고 애완동물의 종류가 늘어나 더 쉽게 많은 애완동물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시나리오 모드에 잔베스 강습, 사자의 상륙지, 약간의 참을성, 지배령 거점, 어둠 속의 비수가 추가되었고 전반적인 케릭터 특성과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다.

한편, 블리자드는 최근 추가된 은초딩 NPC 추가를 기념해 자사의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은초딩 NPC와 함께하는 스크린샷 이벤트를 11월 29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판다리아 대륙에 위치한 네바람 계곡에서 가수 은지원을 모델로 한 NPC 은초딩을 찾아 함께 멋진 스크린샷을 찍어 보내면 이 중 8명을 선정, 멀록 해병 애완동물 카드,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전쟁의 물결 소설책, 타우렌 엑션 피규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2일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http://kr.battle.net/wow/ko/blog/237194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은초딩 NPC와 함께하는 스크린샷 이벤트’는 블리자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arcraftKR/app_247991211985659)에서 참여할 수 있다.

wow 판다리아
wow 판다리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