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팸으로 모여라'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던팸(던전앤파이터와 패밀리의 합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는 12월2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던파 운영자 6명으로 구성된 '팸장'(포쿠, 닐스, 모링, 선배, EQ, 미우) 중 한 명을 선택해 던팸에 가입한 뒤 구성원들이 힘을 합쳐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인기도를 획득한 '던팸'의 구성원 전원에게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웹페이지 상에서 매일 실시되는 출석 체크를 통해 오는 12월 20일 게임 내 추가되는 '여귀검사'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은 물론 '패왕의계약', '큐브의계약' '성장의계약'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게임 크리쳐로 인기 개그 프로그램에 등장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가 첫 선을 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브라우니'는 인형이라는 특성을 살려 캐릭터 이동에 따라 다양한 동작을 보여주며, 전투 시 전방의 적들을 기절시키거나 느리게 만드는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네오플의 노정환 실장은 "게이머 간의 친목을 활성화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던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며 "게이머들의 참여와 호응 부탁 드리며, 새롭게 출시되는 '브라우니' 크리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던팸' 이벤트 및 '브라우니' 크리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