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무기를 얻어라! 리니지, 전설의 무기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금일(5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도전하라! 전설의 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설의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설의 무기에 도전하라!',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하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픽시의 골든 타임을 지켜라!' 등 총 3종으로 진행된다.

먼저 엔씨소프트 PC방 전용 사냥터에서 얻을 수 있는 '픽시의 영혼', '픽시의 깃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픽시 엘릭서'를 1개 이상 가진 게이머는 '전설의 무기에 도전하라!'와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하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명황의 집행검' 등 전설의 무기 아이템 5종 중 한 가지를 증정하고, 매주 50명에게 '엘릭서', '용의 심장', '흑정령의 수정: 아머 브레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 주말 PC방에서 리니지를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TV, 디지털 카메라, SSD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의 이성구 실장은 "PC방 전용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PC방에서 리니지의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이머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리니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