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로 '새옷 입는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서 겨울방학 중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Challenges)'의 주요 내용과 트레일러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팡야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을 '챌린지(도전)'로 명명했다.
팡야는 업데이트 실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챌린지'의 주요 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우선, 이번에 업적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홀인원 성공하기' 같은 여러 가지 도전과제를 즐길 수 있고, 도전과제를 성공하게 되면 신규 아이템인 '커스텀 맵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의 이름과 게임 내 모습, 특징들이 공개됐다. 게임의 11번째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소녀로 도전적이면서 호기심 많은 성격의 소유자다. 반전의 요소도 갖고 있다.
아울러, 이용자가 맵에 직접 특정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커스텀 맵 시스템’은 이용자가 아이템을 이용해 맵의 바람의 세기와 강수 확률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카드 합성 시스템, 일일 퀘스트, 신규 아이템 등 새로운 재미가 챌린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