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린' 1차 전직 캐릭터 '가람'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에 금일(6일)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린' 캐릭터는 영생의 삶을 포기한 여신 '아그네시아'의 환생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캐릭터의 1차, 2차, 3차 전직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린' 캐릭터의 1차 전직 '가람'은 20레벨 이상부터 만날 수 있으며, '빛'과 '어둠'의 2가지 스킬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린' 캐릭터의 2차 전직 '아라'와 3차 전직 '미리내'를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린' 캐릭터 1차 전직 가람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2월 27일까지 모바일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중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게이머와 초대에 응한 게이머에게 한정판 캐릭터 아신 및 코디 아이템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친구 초대를 많이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필코 마제스터치2 키보드', '코디 아이템', '넷마블 캐쉬'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그랜드체이스 게이머들에게 매주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린' 전직 릴레이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모바일 친구 초대 이벤트에도 참여하시어 주변 친구들과 함께 선물도 받으시고 즐거운 재미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와 그랜드 모바일 웹페이지(http://m.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