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누리앤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클럽 엠스타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크리마스에는 축복을'이라는 컨셉으로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클럽 엠스타홈페이지에 접속 시 매일 3개의 양말 주머니를 지급한다. 양말 주머니 1개당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상으로 산타클로스 복장과 캐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캔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발 아이템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및 게임머니 2배와 넷마블 캐쉬, 클럽 엠스타의 대표적인 소셜 콘텐츠인 홈가드닝 시스템 체험 세트 등 혜택을 제공하며, 2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할 경우, 주얼리 및 패션 아이템 교환권과 넷마블 캐쉬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마치면 산타모자와 게임머니, 캔디 등의 상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감한다는 의미와 함께 클럽 엠스타만의 스타일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색다른 재미로 찾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스타
엠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