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겨울방학 초토화 시킬 업데이트 티저사이트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겨울방학을 겨냥해 준비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초토화’라는 작전명 아래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며, 12월 13일을 기점으로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신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는 13일 대규모 업데이트의 서막을 열 ‘1탄: 파괴의 폭풍전야’에서는, 서든어택에서 국민맵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웨어하우스’의 변형맵인 ‘웨어아이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내내 모든 주말과 공휴일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지정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10만 경험치를 비롯, 유니크 캐릭터, 주무기 등 날짜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업데이트 명처럼 올 겨울의 한파를 초토화시킬 강력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야심차게 준비 중에 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