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길드 PK' 티르 온라인, 스샷 및 동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6일까지 1차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티르온라인의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게임은 핵심 콘텐츠인 극한의 '길드 PK'를 강조하고 있으며, 특히 누구나 쉽게 20레벨을 달성하여 길드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500:500의 대규모 길드 PK가 가능한 티르는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길드전과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국가전이 돋보이는 전쟁 전투를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다. 1차 공개 테스르를 앞두고 보여주는 스크린샷과 동영상에서는 변신, 공격 및 탈 것 등의 시스템을 통한 각 캐릭터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총 4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게임의 각 캐릭터는 워리어, 아처, 드루이드, 메이지로 그 특징을 달리한다. 워리어는 근접전에 강하며 크고 강한 체력을 소유하고 있고, 드루이드는 소환수를 이용한 전투 혹은 늑대인간이나 쌍두룡으로 변신하여 전투를 할 수 있다. 아처는 원거리에서 적을 사냥하며 다양한 스킬로 적의 발을 묶거나 데미지를 가할 수 있고, 메이지는 근, 원거리에서 적에게 마법데미지를 주거나 전투불능상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게임은 다양한 능력치와 외형의 탈 것인 ‘수호정령’이 존재하는데 단순히 이동 수단이 아니라 능력치가 존재하는 만큼 게임 플레이에 효과적인 장비로, 다양한 수호정령들은 적에게 위압감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 강력한 장비로써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한편, 현재 회원가입한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전투식량으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세트를, 1차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또한 1차 CBT 기간 동안 만렙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아이패드4세대 16G wifi 버전을 증정한다. 또한 티르 STAFF의 서프라이즈 댓글 미션 이벤트를 통해 STAFF 쉼터안에서 티르 STAFF들의 식량과 간식 등 특별한 상품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 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