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정통 무협 '천룡기', VIP 테스트 통해 실체 드러낸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가 개발 중인 MMORPG '천룡기(天龍記)'의 VIP테스트를 오는 11일(화)부터 20일(목)까지 10일간에 걸쳐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게임은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 개발 노하우를 총망라해 3년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인고의 노력 끝에 완성된 화려한 무공과 액션이 돋보이는 MMORPG이다. 특히, ‘협객’, ‘술사’, ‘검객’, ‘도사’ 4종의 직업을 기본으로 ‘문파’라는 세력에 속해 경쟁하며 성장하고, 호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눈 앞의 적들과 실제 무공 대결을 펼치는 느낌을 선사한다.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VIP 테스트는 지난 9월 성공적으로 종료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선정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FGT(Focus Group Test) 형태로 진행된다. 천룡의협단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정됐고, 천룡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콘텐츠에 대한 다양을 의견을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11일부터 진행하는 VIP 테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되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35레벨까지의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천룡의협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천룡기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 VIP초대, 모든 천룡기 테스트 기회, 정식서비스 캐릭터명 선점, 정식서비스 시 탈것 제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의 성정국 PD는 "천룡의협단 VIP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천룡기의 모습을 관심도 높은 이용자에게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주실 천룡의협단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천룡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룡기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룡기
천룡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