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인기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 국내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을 금일(1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은 같은 색의 드롭을 가로나 세로로 3개 이상 정렬해 지우는 퍼즐 게임과 몬스터 전투, 획득, 육성의 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400 종류 이상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350개 이상의 다양한 던전에 맞춰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자신이 획득한 몬스터 스크린샷을 블로그 및 SNS에 올린 후 해당 내용을 네오싸이언 공식 메일(mobile@neocyon.com)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padkr)로 전송한 게이머 3명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를,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그 동안 퍼즐앤드래곤의 국내 출시를 많이 기다려온 게이머들을 위해 완벽한 환글화를 거쳐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애플 앱스토어와 국내 이동통신 마켓에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