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포스2, '히어로 모드' 베타 테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 포스2의 '히어로 모드' 베타 테스트를 금일(11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히어로 모드는 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AOS' 장르가 도입된 것이 특징으로 에얼리언의 복제 세포를 이용해 상대를 제압하려는 MAF와 AUA 두 진영 간의 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 모드는 팀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대의 에얼리언과 적을 물리치고 다른 진형의 포자를 파괴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전투에 참가한 게이머는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레벨을 상승시켜 공격, 방어, 이동속도 등의 능력을 특화 시킬 수 있다.
이번 히어로 모드의 베타 테스트는 테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겨울 시즌 중 정식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들에게 넷마블 캐쉬와 레어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히어로 모드는 서로 다른 장르의 특성이 모여 전략성과 타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이번 테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아울러 좋은 의견도 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 포스2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