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대항해시대 컨셉의 스마트폰 게임 '미니베이'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체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미니베이(MiniBay) 한글판을 국내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미니베이는 유럽 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항해 무역과 해상 전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건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단순히 꾸미는 게임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게임 성향에 따라 항구를 건설하거나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와의 전투 및 타 플레이어와도 전투도 즐길 수 있으며, 방어 및 쟁탈을 통해 승리 시 다양한 레벨의 전투 맵과 무역 맵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친구관계를 맺으면 친구의 영토와 항구 확장에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쪽지로 대화도 나눌 수 있는 네트워크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미니베이는 다양한 무역 함대와 전투 함대를 보유해 경영 및 전투 플레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며 "판타지풍의 캐릭터와 손쉬운 게임진행을 통해 여러 계층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베이의 앱 가격은 무료이며, 국내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와 티스토어(www.tstore.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