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여신 윤태진 아나운서, 차구차구 합류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KBS N SPORTS 윤태진 아나운서를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차구차구의 경기 아나운서로 선정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KBS N에 입사한 이래 배구, 농구, 축구, 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 유로2012 특집 프로그램에서 활기찬 표정과 재치 있는 진행으로 유로 여신이란 별명을 얻었고 현재 떠오르는 차세대 스포츠 아나운서로 조명 받고 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축구게임 중계녹음은 처음이지만, 실제 축구경기의 중계 경험을 살려 차구차구의 즐겁고 박진감 넘치는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용자와 함께 호흡하며 같이 게임을 뛰는 듯한 느낌으로 녹음한 만큼, 많은 성원 보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차구차구의 중계 해설은 기존 축구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편파 중계 컨셉과 실제 경기장에서 나오는 멘트가 담겨 있는 게 특징이다. 진지한 경기 중계와 더불어 득점 시 기뻐해 주는 멘트, 심판 판정에 대한 애교 있는 불만, 노골 상황에 대한 아쉬움 등을 편파적인 감정으로 표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CJ E&M 넷마블은 윤태진 아나운서의 중계녹음 메이킹 필름을 차구차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태진 아나운서의 차구차구 중계해설 녹음과정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SNS로 퍼 가면, 총 50명의 당첨자가 문화상품권 1매(5천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차구차구는 넷마블이 선보이는 최초의 정통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기존작들과 다른 게임성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윤태진 아나운서의 중계녹음 메이킹 영상도 그 노력의 일환으로 생각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구차구
차구차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