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신규 직업 정령술사 '마기' 등장!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귀혼의 신규직업 정령술사 '마기'를 금일(13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마기'는 마교 소속의 직업으로 부채 모양의 '선'과 지팡이 모양의 '장' 무기를 사용해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박쥐', '들소', '유령' 등을 소환하여 공격하는 22종의 스킬과 '볼카누스', 바람 속성의 '지르페' 등을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직업 마기는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생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이후 60레벨부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신규직업 '마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3일까지 귀혼에 가입한 게이머에게 레벨제한 없이 정령술사 직업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정령술사의 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상승 아이템이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이후 처음 접속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 획득률' 상승 아이템이 제공되는 '컴백이벤트'와 '귀혼' 신규 가입 후 '정령술사' 직업의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에게 사냥 지원 아이템이 지원되는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귀혼 개발 총괄 팀의 이창석 실장은 "지난 여름 선보인 '아사신'에 이어 신규 직업을 새롭게 추가하여 고 레벨 게이머에게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제공하게 됐다"며 "정령술사 이후 신규지역 및 6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마교' 소속의 또 다른 캐릭터를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귀혼 홈페이지(http://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