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좌 허경영과 함께 하는 '선기온라인',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앤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선기온라인'의 오픈 베타테스트(이하 OBT)를 금일(1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기온라인'은 신선들의 세계를 배경으로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검객, 도사, 술사, 협객 등 4종의 캐릭터, 문파전, 던전탐험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와 함께 앤유웨이브는 '선기온라인'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선기 TV'를 개국한다. '선기 TV'는 게임과 동시에 전용 브라우저로 시청할 수 있는 방송 콘텐츠로 최유정, 정세온, 오시은 등 총 6명의 레이싱 모델들이 BJ로 나서, 매일 저녁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게이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오는 12월 18일 대선 전날을 기념해 허경영과 레이싱 모델 최유정이 BJ로 출연해 '선기온라인'의 공식모델 선발전에 대한 '허경영의 투표결과 예측', '홍보모델 투시' 등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기온라인'의 홍보모델 투표를 비롯해 SNS에서 게임을 홍보하거나 게임 랭킹 상위권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게이머들에게 간단하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선기 TV'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며, "기존의 웹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재미를 '선기온라인'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기온라인' 홈페이지(http://sg.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