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라쳇 시리즈의 10주년 기념작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를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PS3) 버전으로 발매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올해로 발매 10주년을 맞은 인기 액션 게임 시리즈 '라쳇 앤 클랭크'의 최신작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는 새롭게 출현한 미스터리 악당에 맞서 엘리트팀 'Q-Force' 영웅들이 라쳇과 클랭크와 힘을 합쳐 싸운다는 배경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시리즈 10주년 기념 작품답게 과거 '라쳇 앤 클랭크'에서 볼 수 있었던 고전요소가 다수 부활했으며, 3인칭 협력 액션 플레이, 다양한 아이템, 신규 캐릭터 스킨 등 신규 게임 콘텐츠가 다수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는 '크로스 바이' 기능이 적용되어 PS3 타이틀로 구매할 경우 PS비타 용 버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두 기종간의 멀티플레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통해 PS3 버전으로 즐기던 게임 데이터를 PS비타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의 국내 출시가격은 22,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 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